[KIA]기아팬인데 삼성 한화경기가 더 꿀잼이네요 ㅋㅋㅋ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19 수중대첩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19 그쪽은 일방적 유린 벌이신것 같으니 그럴수밖에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