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T]그래...오늘 떨어져도 3위야...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순위 계산이 안되니까 일단 삼성이 이긴다고 가정하면 떨어진다고 생각하자...

 

그래야 덜빡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