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아니 장실다녀왔는데 2구 1아웃 시작하는데요? 작성자르롸르듸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ㅈㄴ이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6.06.19 수비는 길게 공격은 짧게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5구 투아웃 ㅇㅈㄹ ㅆ... 작성자차나핑 | 작성시간 26.06.19 ㅁㅊ 초구딱 답댓글 작성자르롸르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 꺼지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