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사실 5연승 어케했나 싶은 빠따력이었음 작성자똥꾸빵꾸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실을 회피했을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9 똥꾸릉내 그자체들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똥꾸빵꾸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