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래 우리 투수없다 여기까지만하자 ㅋㅋㅋㅋㅋ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만하자 할만큼했다 둘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9 양팀 다 냄새시큰하이 보여줬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19 이기라고 서로 떠먹여줘도 못이겼으면 이만할때 됐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