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그래 우리 투수없다 여기까지만하자 ㅋㅋㅋㅋㅋ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2

그만하자 할만큼했다 둘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19 양팀 다 냄새시큰하이 보여줬다
  •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 작성시간 26.06.19 이기라고 서로 떠먹여줘도 못이겼으면 이만할때 됐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