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후라도 상대로 무캐면 좋아야하는데 왤케 개같지ㅋㅋㅋ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7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심하다 심하다 해도 이렇게까지 못할줄이야ㅋㅋㅋㅋ타격 사이클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다 개쳐박고 있어서 진짜 할말이 없다심우준은 그냥 제발 꺼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19 똥우준덕분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매번 실책마다 클러치인건지 그냥 실책 자체가 뒤지게 많은건지 진짜 볼때마다 ㅈㄴ 언짢음ㅋㅋㅋ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6.06.19 조두준 조두준 조두준 답댓글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엄상백이랑 결이 다른 기분 더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