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선빈이형 수비 타격도 안되면서 번트도 못대면 어디다 쓸꺼냐는 나쁜말은 ㄴㄴ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진짜 어디다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