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선빈이형 수비 타격도 안되면서 번트도 못대면 어디다 쓸꺼냐는 나쁜말은 ㄴㄴ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근데 진짜 어디다 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