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오늘 기아 상대론 좀 부정적으로 나와도 되나요?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망삘인데?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