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투수 흔들리는데 갓극적 타격....?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흔들리는 수준이 아니라 스트를 못던지는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