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찬잌ㅋㅋㅋ 이거 진짜 계속할거에요? 물어보는거 같은데 ㅋㅋㅋ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