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배제성 고생했다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ㅇ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뭐 그래도 이정도면 오원석보단 잘했네...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