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찬희 쟤 진짜 머지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딜레이 오래됏는데 잘하네 아 제발 망가트리지말고 잘키워봐라.. 무리시키지말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20 간만에 보는 억지 기교파가 아닌 정통 기교파.. 잘 키워야됨 삼진 ㅅㅅㅅ 답댓글 작성자Phili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제발 120이닝 안넘겼으면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0 내사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