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ㅈ대따 지민이 옴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얼른 막고 추돼삼 회식 해야함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양팀다 선발이 5이닝도 못채웠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