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아니 근대 한준수 나올때마다 볼넷이 많은거 같아 작성자10월8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투수들 컨디션도 문제겠지만 특히 한준수가 빼는 피칭 요구를 많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