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왜 내가 틀자마자 아웃이냐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나때문인거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