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바로 위기네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쉴리 언제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내일이 보쉴리 대체 용병인데 어떠련지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한명더 채용했나보네여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우정잉 부상이라 임시로 쓴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