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갓극적 초구타격 보고싶다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규섹은 초구타격이 맛있긴 함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