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만루 원아웃 김호령?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소한 1점은 낸단 마인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못내면 말도 안됨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ㅠ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죽순테타 스기모토한테 인종 차별적 발언할뻔할 정도로 빡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