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느긋만 바꾸라고 ㅅㅂ아 작성자해일이여|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습투구부터 맛갔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0 ㅈ빙시같음 왜 안바꾸지 답댓글 작성자해일이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괜히 느긋만이아님 준비안했던거죠 개븅신새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