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SG]만루홈런 맞으려고 발악을 하는 구나

작성자비행운|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1


ㅋㅋㅋㅋ 7점차도 안심이 안 되는 폐급 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열받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