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아니 상대팀 다 맞추고 바꾸게?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이닝이 이상한거였다고원래 던지면 안되는데 제구 안되기 시작하면 바꿔야지뭐하냐찬희도 상대도 다 다쳐야 교체하게?존나 짱나게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