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아니 상대팀 다 맞추고 바꾸게?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4이닝이 이상한거였다고

원래 던지면 안되는데 제구 안되기 시작하면 바꿔야지
뭐하냐

찬희도 상대도 다 다쳐야 교체하게?

존나 짱나게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