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주자 다 쌓고 분위기 쳐내주고 투교하는 대진만ㅋㅋㅋ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나 너무하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