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감독차이 너무 난다 ㅋㅋ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감독차이로 지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0 개빡치네요 진짜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나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