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근데 승부처에서 승계주자 실점률 45프로 투수쳐내는건???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눈가리고 야구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0 경기 던진듯 ㅋㅋ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유일하게 4대2 이기는데 경기 던지는 대진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