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근데 승부처에서 승계주자 실점률 45프로 투수쳐내는건???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79 목록 댓글 2

뭐 눈가리고 야구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0 경기 던진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유일하게 4대2 이기는데 경기 던지는 대진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