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아이고 겜터졌네 작성자Philip.G|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간중간 텀이 길더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0 개빡침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0 존나어이없게진ㅋㅋㅋ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0 경기를 이렇게 던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