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제 5이닝 막기 싸움이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필승조 3명으로 2이닝 2점도 못막는 ㅂㅅ팀인데오늘 지면 진짜 불살라야겠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