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이제 5이닝 막기 싸움이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0

필승조 3명으로 2이닝 2점도 못막는 ㅂㅅ팀인데

오늘 지면 진짜 불살라야겠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