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야구 지겹게 본거같은데도 6회네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6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언제 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0 저희 이제 4회말 끝남;;;;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린 중단도 없는데;;;;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이기고 계시잖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