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박진만은 장찬희를 123선발, 미야지를 필승조라고 보는듯

작성자구장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2

ㄹㅇ젊은나이에 어디 아픈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유15년차 | 작성시간 26.06.20 찬희는 어깨가 식어서 그런거지
    한화처럼 내렸어야함
  • 답댓글 작성자구장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내렸어야함 근데 신인한테 너무 많은걸 기대하고.. 흔들릴때도 잡아서 잘던지길 바라나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