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김택연은 세컨피치 개발 못하면 그저 그런 투수가 될수도

작성자개날강두|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2

입단 초기에는 구위가 좋으니 직구만 던져도 타자들을 잡았는데 이제는 구위가 떨어졌고 제구도 망가짐

확실한 떨공이 없죠..이영하 이용찬은 종으로 떨어지는 변화구가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리님 | 작성시간 26.06.20 파이어볼러면 스플리터는 진짜 필수인듯
  • 답댓글 작성자개날강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손장난도 재능인가봅니다
    곽빈은 커터 장착하는데 금방 걸렸는데 김택연은 여전히 직구만 던지죠
    슬라이다,포크볼이 있긴 하나 각이 안좋아서 던지면 손해죠
    그래서 포수도 직구만 요구하는거고..
    암튼..아겜까지 떨어지고 보직도 이영하한테 뺏겼는데 비시즌에 변화구 계속 연습해서 결국엔 선발로 전향 하는게 어떨지 싶습니다
    물론 변화구 장착은 절대 쉽지 않은데 김택연은 모든걸 쏟아부어야 되는 상황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