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우익수 키를 넘기는 단타 ㅅㅅㅅ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하냐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0 나스타 어리둥절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팬들이 더 어리둥절...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20 점수는 어케 됐죠!!!!! 답댓글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준수 타점 나성범이 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