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가 역전하는거 보면 이젠 경외감이 든다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을팀이 있나...그나마 우리가 상대전적에서 아직은 앞선다지만...지금 만남 장담 못하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