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렇게보니 권광민 콜업이 아다리 딱이었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연 손맞아서 타석 전까지만 있고 바꾼거같은데그냥 조용히 니할거만 해줘라..김태연은 다치면 안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