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고명준 때 생각난다 작성자그렇구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중무휴 | 작성시간 26.06.20 그나마 보호대 위라 다행인듯 작성자비행운 | 작성시간 26.06.20 보호대 맞아서 다행..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0 에쪽이지만 순간 아찔 ㅡㅡ 작성자아버지 저 구에요 | 작성시간 26.06.20 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창원이랑 이 팀은 뭔가 안 맞는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