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진짜 수준차이 ㅈㄴ 나는 수비들이네

작성자행복했으면좋겠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아까 이도윤 2루 던질거 1루로 던진다거나

내야뜬공 서로 콜플레이 안해서 ㅈㄹ나는거나

리버스 병살 시도라도 해볼거 공하나 못잡는거나

걍 선수단 자체가 강팀일 수가 없는 ㅂㅅ팀이다

다른팀이면 자연스럽게 흘러갈거 ㅈㄴ 뚝딱거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