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이도윤 2루 던질거 1루로 던진다거나
내야뜬공 서로 콜플레이 안해서 ㅈㄹ나는거나
리버스 병살 시도라도 해볼거 공하나 못잡는거나
걍 선수단 자체가 강팀일 수가 없는 ㅂㅅ팀이다
다른팀이면 자연스럽게 흘러갈거 ㅈㄴ 뚝딱거림
다음검색
아까 이도윤 2루 던질거 1루로 던진다거나
내야뜬공 서로 콜플레이 안해서 ㅈㄹ나는거나
리버스 병살 시도라도 해볼거 공하나 못잡는거나
걍 선수단 자체가 강팀일 수가 없는 ㅂㅅ팀이다
다른팀이면 자연스럽게 흘러갈거 ㅈㄴ 뚝딱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