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T]끝난거 같으니 미리 올리는 개인적 느낌:어제도 그랬지만 오늘 선발 보고 아 졌네 하긴 했었다만...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0

이틀연속 무기력하게 지니까 🐕같은 기분이 드는건 (검열) 어쩔수가 없네...

이럴것 같아서 이틀 우취 뜨길 바랬건만...(상식적으로 상대는 연속으로 에이스 내지 잘하는애를 내는데 이쪽은 영 상태 안좋은 선발과 대체선발이면 이길수 있다는 기대가 가능하겠습니까)

망할 기상청 섀퀴들 맞추는게 뭐임?

...나 내일 직관인데 이거 이길수 있나?

베니지아노에게도 퀄스플을 허용한 팀이라 가늠을 못하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