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연속 무기력하게 지니까 🐕같은 기분이 드는건 (검열) 어쩔수가 없네...
이럴것 같아서 이틀 우취 뜨길 바랬건만...(상식적으로 상대는 연속으로 에이스 내지 잘하는애를 내는데 이쪽은 영 상태 안좋은 선발과 대체선발이면 이길수 있다는 기대가 가능하겠습니까)
망할 기상청 섀퀴들 맞추는게 뭐임?
...나 내일 직관인데 이거 이길수 있나?
베니지아노에게도 퀄스플을 허용한 팀이라 가늠을 못하겠네
다음검색
이틀연속 무기력하게 지니까 🐕같은 기분이 드는건 (검열) 어쩔수가 없네...
이럴것 같아서 이틀 우취 뜨길 바랬건만...(상식적으로 상대는 연속으로 에이스 내지 잘하는애를 내는데 이쪽은 영 상태 안좋은 선발과 대체선발이면 이길수 있다는 기대가 가능하겠습니까)
망할 기상청 섀퀴들 맞추는게 뭐임?
...나 내일 직관인데 이거 이길수 있나?
베니지아노에게도 퀄스플을 허용한 팀이라 가늠을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