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아니 기록원 ㄱ ㅅㄲ야 두개다 안타는 ㅅㅂ

작성자으아이아우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4

니는 저게 안타로보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6.06.20 두번째는 안타맞지만첫번째는에러인데
  • 답댓글 작성자으아이아우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기록상 내야안타네욬ㅋㅋㅋ
  •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기록원도 ai로 바꿔야 하나...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0 권광민은 대놓고 실책이었는데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