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아니 기록원 ㄱ ㅅㄲ야 두개다 안타는 ㅅㅂ 작성자으아이아우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는 저게 안타로보이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변 검 | 작성시간 26.06.20 두번째는 안타맞지만첫번째는에러인데 답댓글 작성자으아이아우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기록상 내야안타네욬ㅋㅋㅋ 작성자gkqwndrnr | 작성시간 26.06.20 기록원도 ai로 바꿔야 하나...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20 권광민은 대놓고 실책이었는데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