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김민혁 2루타 작성자gkqwndrnr|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럼 아까 무기력하게 지는거 짜증이라고 했던 글은 흑역사 되나?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