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양석환 선발 들어오고부터는 그냥 무념무상

작성자말장난입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양석환 선발에서 내려가면 다시 응원할라구요
타팀이랑 트레이드 안되나
또 이러니깐 김원형도 같이 나갔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