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영탁아 너승리도 아니다 그냥 스트만 던지자 ㅎㅎ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밀어내기로 지는거만 하지 말아다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