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또 장진혁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쿠에바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ㅋㅋㅋㅋㅋㅋ 감독님 이번시즌 내내 장진혁 쓰고싶어가지고 슬쩍 집어넣으면 장진혁이 다 말아넣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