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번 1,3루마다 작전 거는 이강철도 싫고

작성자쿠에바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항상 말아먹는 장진혁이 자꾸 기회받는것도 짜증난다 ㅅㅂ..

 

감독님 무사 1 3루에 3루주자가 동점주자인데 작전을 하고 싶으세요.. ? 아님 장진혁이 못미더우세요,.,? 작전은 항상 실패하고 장진혁도 안써도 되는건데.. 왜 본인 스스로 딜레마를 만드시는지 항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