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말아먹는 장진혁이 자꾸 기회받는것도 짜증난다 ㅅㅂ..
감독님 무사 1 3루에 3루주자가 동점주자인데 작전을 하고 싶으세요.. ? 아님 장진혁이 못미더우세요,.,? 작전은 항상 실패하고 장진혁도 안써도 되는건데.. 왜 본인 스스로 딜레마를 만드시는지 항상
다음검색
항상 말아먹는 장진혁이 자꾸 기회받는것도 짜증난다 ㅅㅂ..
감독님 무사 1 3루에 3루주자가 동점주자인데 작전을 하고 싶으세요.. ? 아님 장진혁이 못미더우세요,.,? 작전은 항상 실패하고 장진혁도 안써도 되는건데.. 왜 본인 스스로 딜레마를 만드시는지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