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5점 차에 필승조 다 쓰고 진 등신팀

작성자정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7 목록 댓글 0

ㅋㅋㅋ
LG전에 30구 던지고 연투한 마무리를 이때 올려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