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진건 진거고 3루심 징계좀 먹이자

작성자10월8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 목록 댓글 0

애초에 비판전에 3루 찍었었고
정상적인 플레이 다했는데 비판 이후에 다 뒤집는게 말이되나
3루심 징계를 내리든가 시x것 지가 오심쳐해놓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