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케이티 강팀이네요 ㄷㄷ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0|조회수71 목록 댓글 0

kt 신생팀 시절에 야구 열심히 보다 이번 시즌 다시 조금씩 보는 중인데 9회에 김태군 선수가 3루 주자 죽일 때 오히려 분위기 안죽고 투수 끝까지 괴롭히면서 결국 역전을 해내네요



강팀이다.

거기서 분위기 안죽고 오히려 그걸 극복 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