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전에 쓴글 보심 알겠지만 오늘 진짜 지는줄 알았는데...와...
이럼 내일도 해볼만 하지!!!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진짜 영웅이었음...ㄷㄷ
-
작성자섊섊 작성시간 26.06.20 ?
이게 무슨일임?
님들 왜이겼어여!!??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힐리어드가 성영탁 상대로 솔로포 때린걸 시작으로 공략하더니 김범수도 털면서 6점내서 이김...ㄷㄷ
-
작성자머틀이 작성시간 26.06.20 케이티는 진짜 무서운팀인듯
-
답댓글 작성자gkqwndrn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걸 뒤집으리라곤 꿈에도 생각 못함...잘해도 졌잘싸라고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