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팩트) 영탁이가 못던졌어도 질경기아님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499 목록 댓글 10

그걸 지게만든
신 범 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메라니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꽃폈네 김범수나 한재승냈겠죠? 성영탁 요번주에만3번등판인지는 알고계시죠?
  • 작성자대동천 | 작성시간 26.06.20 4점차에 왜 영탁이를...
  • 작성자최원태인신창섭찬희 | 작성시간 26.06.20 삼성도 크게이기고있을때 마무리내서 졌음...세이브상황에만 올라오능게 맞는득
  •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0 세이브상황 아닌데 왜 등판시킨건지를 모르겠음
  • 작성자섊섊 | 작성시간 26.06.20 심판판정 무슨일있었나요?
    경기를 못봐가자고...ㅇㅅ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