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이게 명장과 졸장의 차이임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0|조회수2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강철과 대범호의 차이임9회에 이상한 작전으로 질뻔하지 않았냐는 반박은 안 받음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엉우어엉 | 작성시간 26.06.20 어차피 역전할거 그걸로 경기 더 쫄깃하게 만드는 대강철 음해 ㄴㄴ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역시 기아우완선발투수goat ㅋㅋ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20 쇠이콘 명장이긴함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진짜 명장이라고 생각하긴 합니다혹사 논란 있어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