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자 이제 어느정도 안정됐고 작성자가버먼트(였던것)|작성시간26.06.20|조회수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슬슬 갸스타가 궁금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