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루 무지성 작전
장진혁
경기초반 포기한 게임마냥 투수 방치
이것들좀 안하면 안되나 진짜 비상식적인 짓들인데 이러고 어쩌다 이기고 다음날 만약 강철매직 이런 기사 올라와있으면 기분 진짜 이상함..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드벨 작성시간 26.06.20 이깅철은 경기 포기했는데 선수들이 멱살 잡고 끌어올리고 이강철이 또 이상한 작전내고 장진혁이 말아먹었는데 이걸 이기네
-
답댓글 작성자쿠에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몇년전만해도 애초에 추격점 낼 타격 파워가 안되서 그냥 조용히 지고 끝났는데 안현민 나타나고 올해 야수진 엄청 좋아지고나니까 이런경기가 많아짐..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레드벨 작성시간 26.06.20 쿠에바스 글게요. 사실 오늘도 최원준 김현수빼고 이래서 질 줄 알았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