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선발 일찍내려가서 그다음부터는 타이트한 경기라 이해하겠는데 7회부터는 5점차면 조금 러프하게 쓰든가
아니면 컨디션 괜찮은 한명한테 몇이닝 좀 맡기든가
무슨 1,2점차 승부도 아니고 5점앞서는걸 그걸 필승조를 또 쳐 1이닝씩 쪼개다가 5점앞선 9회에 마무리 올려서 그것도 털리니 그다음에 또
낼 놈이없어서 김범수...
5점차에 필승조 낸게 한두번도 아니고 답답해 미치것음
이범호 3연투는 절대 안한댔는데 3연투만 안했지 나머지 운용에서 다 조지고있다 지금
이런 경기는 지면 데미지가 두배 세배인데 내일경기에도 영향미치고 짜증나 미치겠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