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IA]5점차마다 필승조 자꾸 쳐 올리는데 이해를 못하겠네

작성자햄토리볼따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311 목록 댓글 4

아니 선발 일찍내려가서 그다음부터는 타이트한 경기라 이해하겠는데 7회부터는 5점차면 조금 러프하게 쓰든가

 

아니면 컨디션 괜찮은 한명한테 몇이닝 좀 맡기든가

 

무슨 1,2점차 승부도 아니고 5점앞서는걸 그걸 필승조를 또 쳐 1이닝씩 쪼개다가 5점앞선 9회에 마무리 올려서 그것도 털리니 그다음에 또 

 

낼 놈이없어서 김범수...

 

5점차에 필승조 낸게 한두번도 아니고 답답해 미치것음

 

이범호 3연투는 절대 안한댔는데 3연투만 안했지 나머지 운용에서 다 조지고있다 지금

 

이런 경기는 지면 데미지가 두배 세배인데 내일경기에도 영향미치고 짜증나 미치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소년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김범수 요 근래 나올때마다 쳐맞는기억밖에 없음...
  • 작성자자유로운영혼 | 작성시간 26.06.20 ㅇㅈㅇㅈ
  • 작성자미나토자키 사나 | 작성시간 26.06.20 이범호 장점이자 단점
    멀티이닝 안하고 3연투 안시키지만 필승조 없으면 그냥 일찍부터 경기 던져버리면서까지 투수 관리는 기가 막힘
    대신 끈질기게 기적의 역전승 같은것도 없음
  • 작성자akaaa | 작성시간 26.06.20 2연투하고 하루쉬고 2연투 시키는게 왜 관리라는 지를 모르겠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